기획 특집
전주의 낮 14시 30분
피서도 하고 영화도 보고
2021.08폭염주의보가 일상인 8월, 한낮의 뙤약볕을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보며 무더위를 날려 보자. 전주의 영화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올여름 추천 영화는 인도 영화인 <잘리카투>다. 8월 5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시골 마을의 푸줏간에서 도망친 물소 한 마리가 온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마을의 남자들이 물소를 잡기 위해 발 벗고 나서면서 펼쳐지는 추격전을 담았다. 해외 유수 영화제가 초청한 이 영화는 누구에게나 통하는 작품성과 영상미로 올여름 극장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게다가 인도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기회도 흔치 않으니, 올여름 이 영화를 놓치지 말자.
<잘리카투> 외에도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엄마 '오복'이 성폭행을 당한 후 자신을 지키기 위해 목소리를 내는 과정을 담은 <갈매기>, 18세 소녀들의 치기 어린 방황과 자신의 꿈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야기를 그린 <최선의 삶>, 어린 딸을 홀로 키우며 빵집을 운영하는 아블라와 일자리와 지낼 곳을 구하는 만삭의 여인 사미아의 연대를 그린 드라마 <아담>도 추천한다.
단, 상영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니 극장 방문 전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에서 상영 시간 확인은 필수!
주소 l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22, 전주영화제작소 4층
문의 l 063-231-3377(매주 월요일 휴관)
홈페이지 l https://jeonjucinecomple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