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도서관, 부자 되는 재테크 비법 특강 개최
조은정 | 2021-04-14
최근 재테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주시가 재테크 비법을 소개하는 특강을 마련했다. 전주시립 서신도서관은 오는 4월 29일 오후 7시 ‘우리 아이 부자 만드는 부자 엄마의 원칙’을 주제로 문화가 있는 날 저자 초청 특강을 연다.
이번 저자 초청 특강에는 경제전문가이자 <이제는 재테크가 아니라 재무 설계 시대다>의 저자인 서상덕 작가가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해주게 된다. 서상덕 작가는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우리들의 소망,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 ‘수입 및 지출관리’, 단기부터 장기까지 부자 만들기 실천 방법, 우리 아이 경제교육 시키기 등 이론과 실천을 중심으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향후 시는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청소년들을 위한 경제 교실도 마련할 계획이다.
박남미 전주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이 내 아이의 올바른 경제관을 세울 수 있도록 하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시대 위축된 가계 경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특강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eonju.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서신도서관 어린이 자료실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l 전주시립도서관(063-281-6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