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덕진공원에서 가족과함께 버스킹 즐겨요!
관리자 | 2024-08-23

- 시, 매주 토 ·일 오후 덕진공원 맘껏숲놀이터 광장 등에서 상설 버스킹 실시

- 지역예술인들이 참여해 시민과 관광객의 흥을 돋울 다양한 장르의 공연 선보일 예정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인 전주덕진공원에서 매주 주말 시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는 오는 24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덕진공원 내 맘껏숲놀이터 광장과 연화정 도서관 앞마당에서 상설 버스킹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예술인이 참여하는 상설 버스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맘껏숲놀이터 광장은 오후 3시~5시까지 2시간 동안, 연화정 도서관 앞마당에서는 시간을 달리해 오후 7시에서 8시 20분까지 약 8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연화정 도서관 앞마당 야간 버스킹은 저녁 시간임을 고려하여 클래식 연주와 전통악기, 퓨전음악, 어쿠스틱 밴드 등의 잔잔하고 감미로운 공연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맘껏숲놀이터에서 열리는 주말 낮 공연에는 가족 단위 방문객 등을 고려해 대중가요와 방송댄스, 마술쇼, 버블쇼 등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버스킹 공연이 덕진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흥겨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이 시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 전주시청 관광산업과 063-281-5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