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기획 특집

거 리 두 기 여 름 나 기

슬기로운 언택트(비대면) 휴가

2020.08


image


8월, 어느새 휴가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여름휴가로 일상생활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충전할 시기이죠.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여름휴가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설레고 들뜬 마음 대신 휴가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풍경이 낯설기만 합니다. 


하지만, 걱정과 고민만으로 이 계절을 보내기는 아쉽지 않으신가요?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전주다움>이 여름 특집 호를 준비했습니다. 

도심 속 자연과 나만의 공간에서 언택트(비대면)로 슬기롭게 보낼 수 있는 여름휴가 방법을 제안합니다. 사람은 멀리, 자연은 가까이, 낮과 밤으로 힐링 로드가 펼쳐질 ‘혼자서 산책하기 좋은 길’과 ‘전북의 드라이브길’에서 멋진 여름 풍경을 마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일상의 위로가 필요한 여러분을 위해 랜선으로 만나는 콘서트와 전시, 강연도 소개합니다. 코로나19 시대의 필수품 ‘천 마스크’도 만들고,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향기로운 집콕 생활’도 펼쳐집니다. 


알찬 여름휴가를 위한 꿀팁을 가득 담은 <전주다움> 여름 특집 호와 함께라면 우리가 머무는 곳 어디라도 아름다운 여행지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