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도서관, 부자 되는 재테크 비법 특강 개최
전주다움2021-04-14조회 760
최근 재테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주시가 재테크 비법을 소개하는 특강을 마련했다. 전주시립 서신도서관은 오는 4월 29일 오후 7시 ‘우리 아이 부자 만드는 부자 엄마의 원칙’을 주제로 문화가 있는 날 저자 초청 특강을 연다.
이번 저자 초청 특강에는 경제전문가이자 <이제는 재테크가 아니라 재무 설계 시대다>의 저자인 서상덕 작가가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해주게 된다. 서상덕 작가는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우리들의 소망, 행복한 부자가 되는 방법 ‘수입 및 지출관리’, 단기부터 장기까지 부자 만들기 실천 방법, 우리 아이 경제교육 시키기 등 이론과 실천을 중심으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향후 시는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청소년들을 위한 경제 교실도 마련할 계획이다.
박남미 전주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이 내 아이의 올바른 경제관을 세울 수 있도록 하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시대 위축된 가계 경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특강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eonju.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서신도서관 어린이 자료실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l 전주시립도서관(063-281-6552)